공군 체력단련장 회원가입하기, 공군 골프장

반응형

골프장 공군 체력단련장 회원가입하고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공군 부대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이라 군인들만 예약이 가능한 줄 았는데 민간인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민간인도 공군 체련단련장 온라인 회원 가입 후 각 부대 체력단련장에 민간인 인가 승인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 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군 체련단련장 회원 가입

공군 체력단련장을 이용하려면 공군 복지시설예약체계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바로가기

첫 화면 우측 상단에 회원 가입 링크를 클릭합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복지시설예약체계 홈

하단에 이용약관 동의에 체크를 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회원가입

본인 명의 휴대폰을 준비 후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해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본인 인증

"체력단련장회원"으로 표시가 되어 있는지 확인 후 회원정보 입력 항목 중 붉은색 별표시 있는 곳만 간단히 입력합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회원가입

그리고 "검색" 번튼을 클릭해 현재 인가가 가능한 공군 체력단련장을 선택합니다. 지금 당장 선택하지 않고 차 후에 "회원 정보수정"에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인가부대 선택

오늘 기준으로 인가 가능한 공군 체력장이 "예천" 한 군데뿐이 없네요. 각 공군체력 단련장마다 인가 신청을 받는 날이 있습니다. 1년에 한 번 신청하는 곳도 있고 한 달에 한번 신청을 받는 곳도 있습니다.

민간인 승인 신청 기간 확인은 공군 복지시설예약체계 홈 메뉴 중 "체력단련장" 선택 후 좌측 메뉴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면 알 수 있습니다.

공군 체력단련장 민간인 승인 신청 공지

저는 집에서 가까운 성남과 수원 그리고 오산 체력단련장을 이용하려고 하는데 성남과 오산은 1년에 한 번 하는 것 같고 수원 공군 체력단련장은 매달 민간인 승인 신청을 받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