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사이드바에 블로그 인기 글 리스트 넣기3

반응형

현재 티스토리에는 인기 글 치환자가 생겨 더 이상 아래 내용은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본문 인기 글에 이어 사이드바에 블로그 인기 글 리스트 넣기

본문 하단 인기 글 넣기는 아래 주소 참조

사이드바 인기 글 리스트는 2종류입니다. 하나는 이미지가 있고 제목이 두 줄로 출력되는 형태고 또 하나는 포스팅 제목만 한 줄로 출력됩니다. 모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각자 사용하시는 스킨들이 달라 줄 간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코드 안에 주석으로 표시해 두었으니 글자 간격이나 높이가 안 맞으면 조절하시면 됩니다. 전 편에 다운로드 받으신 분은 필요 없습니다.

1. 관리자 페이지 스킨편집에서 CSS 하단에 이미지가 있는 사이드바 스타일 코드 또는 이미지가 없는 스타일 코드를 넣습니다. 둘 중 하나만 넣으세요! 

2. 관리자 페이지 스킨편집 HTML에서 </s_sidebar_element>가 있는 부분을 찾아 아래에 넣습니다. 스킨에 따라서는 이 치환자 코드가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각자 찾으셔야 합니다. 

3. 관리자 페이지 스킨편집 HTML에서 </body> 이 부분을 찾아 바로 위에 스크립트 코드를 넣습니다. 

※ 3번 부분 상세 설명은 전편 3번 글 꼭 참조해 주세요!
전편 본문하단 인기 글 http://boogong.tistory.com/56

설명이 부족해 이해가 어려운분들은 #1스킨용으로 설명한 것을 보면 좀더 자세히 설명 되어있습니다.
코드는 다르지만 적용 방법은 같습니다.
본문 하단에 인기 글 넣기는 아래 주소에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