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김인혁 악플 "버티기 힘들다" 고통 호소
김인혁은 "십 년 넘게 수년간 들었던 오해들. 무시가 답이라 생각했는데 저도 지친다"며 "옆에서 본 것도 아니고 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시면서 수년 동안 절 괴롭혀온 악플들 이제 그만해달라"며 버티기 힘들다 이젠 그만해달라 호소하고 있습니다.
18일 김인혁은 자신의 SNS 계정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과 악성 댓글을 캡처해을 게재했습니다.
김인혁은 "화장 한 번도 한 적 없다. 남자 안 좋아하고, 여자 친구도 있었다. AV배우도 안 했다"며 "마스카라 안 했고 눈 화장도 안 했다. 오해하지 말아 달라. 경기 때마다 악성 댓글 메시지를 받는 게 버티기 힘들다"며 이제 그만이라고 했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많은 악플에 시달렸기에 공개적으로 이런 해명까지 할 수밖에 없었는지 짐작이 됩니다.
이제 더 이상 오해해 악플 다는 것을 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구선구 김인혁
김인혁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 입이며 경상남도 김해시가 고향입니다.
키 191cm에 체중 83kg로 전형적인 배구선수의 모습입니다.
김인혁은 배구로 인지도가 그다지 높지는 않은 경남과학기술대학교에 입학해 신입생 때부터 주적 공격수를 맡아 활 야했는데요 그동안 특별한 성적을 내지 못했던 학교를 대학리그에서 알아주는 팀으로 만들면서 에이스로 부각이 되었습니다.
김인혁 선수는 대학 저학년 때 대표팀에 발탁되어 활약했을 정도로 기량이 뛰어난 배구 선수입니다.
졸업 후 김인혁은 2017-2018 시즌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한국전력에 입단하며 프로배구에 데뷔하게 됩니다.
현재는 삼성화재 블루팡스팀에서 뛰며 많은 배구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인혁 배구선수
출생 1995년 7월 14일
나이 27세
출생지 경상남도 김해시
학교 화정초등학교, 진주동명중학교, 진주동명고등학교, 경남과기대학교
키 191cm
몸무게 83kg
프로 데뷔 2017년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입단 (2017~2020)
소속팀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단 레프트
응원가 현아 "잘 나가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