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ping 광고] 티스토리에 국민 부업 애드셔어링 돈 버는 어플 텐핑 광고 달기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 여러 가지 광고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는 데요. 보통 구글 애드센스를 가장 선호하지만, 콘텐츠 부족이나 계정정지로 인해 애드센스 광고를 넣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얼마 전 티스토리 공지를 통해 데이블 광고 플러그인이 생겼다는 안내가 있었습니다. 데이블 광고 역시 초보 블로거들에게는 그림의 떡이죠.


데이블에 문의해보니 포스팅 100개 이상에 트래픽 3000천이상이라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보다 승인 조건이 더 까다롭다는 거죠. 그래서 대안으로 텐핑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우선 회원 가입만 하면 특별한 절차 없이 광고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달수 있고 아직 콘텐츠가 부족한 경우 사이드바에 리스트 형태의 광고를 넣어 허전함을 감출 수 있어 좋습니다.


클릭 단가는 다른 광고에 비교해 높지만 광고 수가 많지는 않아 다양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다는 광고와 다른 점이라면 티스토리 블로그뿐만 아니라 네이버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 에도 달수 있고 텐핑 어플을 이용하면 카카오톡, 페이스북,트위터등에 보내기 형식으로 광고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부업으로 고수익을 내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은데 티스토리를 블로그만으로는 큰 수익을 낼 수 있을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티스토리에 어떤 형태의 광고를 어떻게 달수 있는지 볼까요. 우선 텐핑에 가셔서 가입하시고 우측 메뉴바에 보시면 소문박스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텐핑 광고를 노출 시키려면 소문박스라는 것을 이용해서 넣게 됩니다.

소문박스 형태에서 본인이 원하는 형태를 선택하시고 아래 복사하기를 누르고 본인의 블로그에 넣으시면 끝입니다. 상당히 간단하죠. 사이드바나 본문 하단에 넣으셔도 되고 티스토리 플러그인 중 텐핑 플러그인을 이용하셔서 넣으셔도 됩니다. 단 플러그인 모바일 웹에서만 적용됩니다. 소문 박스에는 총 5가지 광고 형태가 있습니다.


첫 번째 큰 형태(동영상 콘텐츠 포함)


큰 형태의 광고지만 사이드바에 넣으시면 사이드바 크기에 맞게 적용이 됩니다. 

수익성이 가장 높은 동영상 콘텐츠는 '큰 형태'에만 나옵니다. 



두 번째 타임 라인 형태 (동영상 콘텐츠 포함)



큰 형태 광고와 다른 점은 글이 위에 있고 이미지가 아래에 있다. 정도네요.


세 번째 작은 형태

말 그대로 작은 형태의 광고입니다. 저는 보통 본문에 넣을 때 사용 합니다.

위 광고는 실제 적용된 본문 내 광고 입니다.


네 번째 리스형



리스트형으로 사이드바에 넣기도 좋고 본문 하단에 넣기도 좋습니다. 

지금 현재 제 블로그 하단에 위치 하고 있지만 데이블 광고가 승인 나면 사이드바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다섯 번째 페이형


마지막으로 페이지형 광고로 보통 본문 하단에 넣는 광고입니다. 

리스트 형태와 비슷해 보이지만 PC에서 보면 리스트 형태보다 간격이 넓고 사진이 더 크게 나옵니다. 

모바일에서는 리스트 형태와 같습니다.


이렇게 다섯 가지 형태의 광고가 있습니다. 

블로그 디자인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제 경우는 사이드에 페이지 형태 그리고 본문 하단에 리스트 형태의 광고를 넣고 가끔 작은 형태의 광고를 본문에 넣기도 합니다. 


블로거들 맞다 선호하는 형태가 있지만, 보통은 사이드바에 큰 형태의 광고와 리스트 형태의 광고를 넣고 본문 하단부에 페이지 형태의 광고를 넣는 것 같습니다.


본문 하단에 넣고 싶다면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html/css 로 가셔서 html 코드가 보이는 곳에 ##_article_rep_desc_## 이 치환자를 찾아 아래에 넣으시면 본문 하단에 나타납니다.


사이드바에 넣고 싶으시면 <s_sidebar 이부분 찾아서 아래 처럼 넣으시면 됩니다.



본문 내에 넣을 경우는 글쓰기 창에서 html 체크하고 원하는 위치에 코드를 삽입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