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정이수 씨가 축구 선수 권창훈 과의 열애설을 인정하는 글을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수날 커뮤니티에 올려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정이수 씨와 권창훈 선수의 열애설이 제기되어왔지만 두 사람 다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았는데요.
정이수 이수날은 열애 사실을 인정과 그동안 아무 말도 하지 못했던 이유까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수날" 커뮤니티에 입장문을 공개를 했습니다.
정이수 씨가 올린 게시글을 보면 열애설을 짐작게 하는 말로 시작을 합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정이수 씨는 인플루언서이기는 하지만 연예인이나 공인은 아니죠.
정이수 씨 말처럼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많이 당황스럽고 놀라워 어떻게 대체해야 할지 판단이 잘 서지 않았을 것입니다.
무엇보다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있는 권창훈 선수에게는 중요한 시기였기에 정말 작은 피해라도 주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에는 권창훈 선수와 두 번 만난 사이였고 이제 막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 밝혔습니다.
현재 정이수와 권창훈 선수는 서로에 대해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으며 연인이 된 것은 한 달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유튜버 정이수 누구
정이수는 1993년 출생 올해 나이 29세로 권창훈 선수보다 한 살 연상입니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 출생으로 내정 초등학교 재학 중 캐나다 Pacific Christian School로 전학해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졸업했으며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주엽고등학교를 거쳐 경희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이수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
정이수는 구독자 124만 명을 보유한 피파온라인 4 공식 유튜브 채널 "Shoot for Love 슛포러브" 소속으로 축구 관련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로 닉네임은 "이수날"입니다.
또한 정이수는 유튜브 개인 채널인 "이수날"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수날" 은 "아스날 FC"의 열성 팬이라 그렇다고 합니다.
권창훈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며 디종 FCO(프랑스), SC 프라이부르크(독일) 등에서 활약하다 4년 4개월 만에 수원 삼성 블루윙즈로 돌아와 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