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령 프로필 가족 학력 아버지

반응형

임세령 프로필 학력 가족 관계 아버지, 현재 대상그룹 부회장인 임세령 씨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전 부인이었으며 배우 이정재의 여자 친구로 알려지며 세간에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임세령임세령

반응형

임세령

임세령은 1977년 생으로 올해 프로필 나이 45세이며 현재 '미원'으로 유명한 대상그룹의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

임세령임세령

임세령 아버지는 대상그룹의 명예회장인 임창욱 회장이며 할아버지는 미원의 창업주이자 대상그룹의 초대 회장인 임대홍 회장이다.

그리고 임세령의 어머니인 박현주 대상홀딩스 부장은 범금호가 출신으로 전 금호아시아나그룹 박인천 회장의 삼녀이다.

임세령 집안은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재벌가 집안이다.

임세령 학력은 청담초등학교, 세화여중, 서문 여고를 졸업 후 연세대학교에 입학했다 재학 중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의 결혼으로 중퇴했다.

임세령은 연세대학교 2년 재학 시절인 1997년 임세령의 어머니 박현주와 이재용의 어머니 홍라희의 주선으로 약 1년간 교재 끝에 1998년 결혼했다.

결혼 당시 임세령 나이 22살이었다.

결혼 직후 임세령은 대학을 중퇴하고 이재용과 함께 미국 유학을 떠나 뉴욕대학교 심리학과에 입학했지만 육아 때문인지 2004년 중퇴했다.

임세령은 2000년 장남 이지호를 그리고 2004년 장녀 이원주를 출산했다.

임세령 학력은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와 뉴욕대학교 심리학과 중퇴가 최종학력이다.

임세령은 출산 후 유아와 남편 내조에만 전념하며 살았지만 결혼 11년 만인 2009년 두 사람은 합의 이혼했다.(임세령 나이 33살)

당시 이재용이 임세령에게 지급한 위자료 1,000억 원가량이라고 알려지며 화재가 되기도 했다.

임세령과 이재용의 자녀들의 양육권은 두 사람이 동시에 가지고 있지만 이재용이 양육을 맞고 있다.

임세령은 이혼 후 친정인 대상그룹 외식사업체 대표로 복귀해 대상그룹 경영에 참여하고 있다.

임세령은 이혼 1년 만인 2010년 5월 배우 이정재와의 열애설이 터졌지만 당시 두 사람은 '친구일 뿐'이라며 일축했으며 이후 2번의 열애설이 더 있었지만 그때마다 친구일 뿐이라며 선을 그었다.

임세령 이정재이정재 임세령

이후 계속된 열애설과 데이트 현장 사진이 공개되며 이정재와 임세령은 2015년 1월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라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혼 6년 만인 2015년 5살 연상인 배우 이정재와의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다시 한번 세간에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두 사람은 현재 7년째 열애 중인 이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기자들에게 포착되기도 했다.

임세령 프로필

임세령 프로필 요약

본관 : 조양 임 씨
출생일 : 1977년 8월 13일
나이 : 45세
키 : 173cm
아버지 임창욱(대상그룹 명예회장)
어머니 박현주(범금호가 삼녀, 대상홀딩스 부회장)
형제자매 : 여동생 임상민 (대상홀딩스 전무)
자녀 : 장남 이지호(2000 ~ ), 장녀 이원주(2004 ~ )
전 남편 : 이재용 (삼성)
학력 : 서울 청담초등학교, 세화여자중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대학교 :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중퇴), 뉴욕대학교 심리학과 (중퇴)

임세령 경력

대상그룹 상무 (2012.12 ~ 2016.11)
대상그룹 전무 (2016.12 ~ 2021.03)
대상그룹 부회장 (2021.03 ~ )

임세령 프로필과 가족, 학력, 결혼과 이혼 그리고 이정재와의 열애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정재 나이 키 프로필

이정재 나이 키 프로필 그리고 출연 드라마와 영화 등 요즘 오징어 게임으로 핫한 대한민국 탑 배우 이정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까지 시청

boogong.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