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내 나이, 과거, 결혼, 프로필

반응형

윤시내 나이, 과거, 결혼, 프로필

12일 방영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가 윤시내 가요제로 꾸며지며 레전드 디바 윤시내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감탄을 자아내며 정열적인 무대를 선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 출연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은데요. 대한민국 원조 디바로 요즘 세대로 따지자면 이효리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윤시내윤시내윤시내
윤시내윤시내

저도 궁금해서 윤시내 나이 그리고 과거 활동 결혼 등 간략한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윤시내 나이

윤시내 1952년생으로 71세(만 69세)로 고향은 서울 출생으로 본명은 윤성례입니다. 70대인데도 불구하고 전성기 시절 못지않은 열정적인 무대를 선본다는 게 참 멋지다는 생각이 듭니다.

윤시내윤시내
윤시내윤시내

윤시내는 1975년 윤시내 나이 23세에 "새야 날아봐"로 데뷔했습니다.

윤시내 과거 미 8 군무대의 보컬로도 활동한 바 있고 초창기에는 목소리가 맑은 미성이었다고 해요.

우리가 알고 있는 독특하고 허스키한 목소리는 데뷔 후 수련을 통해 갈고닦으며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윤시내윤시내윤시내
윤시내윤시내윤시내

80년대를 풍미한 가수로 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 중반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며 1979년 TBC 주최 세계 국제가요제 은상을 시작으로 각종 가요제에서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1980부터 1984년까지 MBC 10대 가수를 연속 5회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윤시내 대표곡

윤시내 대표곡 하면 생각나는 곡이 저는 "열아홉 살이에요"가 떠오릅니다. 이 곡은 영화 별들의 고향 주제 가이도 하죠.

그리고 부산찬가, 공부합시다, 열애, DJ에게 등이 있습니다.

윤시내 결혼 & 근황

윤시내 씨는 결혼을 하지 않고 독신으로 살고 있다고 하고요 2018년부터 경기도 하남 미사리에서 라이브 카페 '윤시내 열애'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윤시내윤시내윤시내
윤시내윤시내

윤시내 프로필

본명 : 윤성례
출생일 : 1952년 7월 7일
나이 : 71세 (만 69세)
고향 : 서울특별시
키 : 160cm
학력 : 서울교동초등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
데뷔 : 1975년 〈새야 날아봐

윤시내 관련해서 좀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지만 활동이 많이 않아서인지 정보 찾기가 쉽지 않네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