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이 김성은 나이, 프로필, 키, 학력, 남자친구

반응형

미달이 김성은 나이, 프로필, 키, 학력, 남자 친구

배우 김성은이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전국에게 사랑받던 "순풍산부인과"시절 이야기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삶 그리고 남자 친구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는데요.

김성은김성은
김성은김성은

이번 포스팅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미달이 김성은 나이와 키, 학력, 프로필과 김성은 남자 친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배우 김성은은 1998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서 아역인 박미달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아직도 순풍산부인과 하면 가장 첫 번째로 떠오르는 인물이 미달이 일 정도로 당시 미달이 김성은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 정도였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다만 "순풍산부인과" 종영 후 배우 김성은의 모습을 좀처럼 보기 어려웠는데요. 아무래도 미달이라는 인식이 너무 강하게 남아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김성은은 어린 시절 사람들이 미달이라고 부르는 것을 싫어했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대부분의 아역 출신 배우들이 공통점이기도 하죠.

김성은김성은
김성은김성은

그런데 지금은 미달이로 부르고 알아주는 것이 감사하고 좋다고 합니다.

김성은 나이

김성은 나이 만 31세로 1990년 7월생입니다. 어린 미달이 가 벌써 30대가 된 걸 보며 참 세월이 빠르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어린 시절 미달이의 모습과 현재 김성은 모습이 크게 달라지지는 않은 것 같은데요. 사실 좀 더 예뻐진 것 같습니다.

김성은 키

김성은 키 152cm인데요 어린 적에도 좀 작은 편이었는데 그동안 키가 많이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김성은김성은김성은

김성은 학력

김성은은 성남에서 태어났지만 잠시 시흥시에 거주하기도 했고 이후 고양시에서 성장했어요.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 김성은 나이 12살 때인 2001년부터 2004년 6월까지 뉴질랜드에서 유학생활을 했습니다.

김성은김성은
김성은김성은

그리고 김성은 나이 15살 때 한국으로 돌아와 중학교 1학년으로 한 살 어린 학년으로 편입을 했다고 합니다.

  • 석호초등학교 → 상탄초등학교(전학) → 셀윈 하우스 스쿨(뉴질랜드)
  • 화수중학교
  • 백양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김성은 남자 친구

김성은은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6개월간 진지한 만남을 가졌던 남자 친구가 있었다. 나를 정말 아껴줬고, '찐 사랑'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알고 보니 동성애자였다. 충격을 심하게 받았다"라며 털어놓았는데요.

김성은
김성은

그러면서 김성은은 "충격이 너무 심해서, 내가 이러니 이런 애들을 만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라며 모든 일 내 탓이라고 자책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김성은 프로필

출생일 : 1990년 7월 23일
나이 : 만 31세
고향 : 경기도 성남시
키 : 152cm, 혈액형 : AB형
데뷔 :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소속 : 원패스 엔터테인먼트
종교 : 개신교

여기까지 미달이 배우 김성은 나이와 학력, 프로필 그리고 남자 친구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 드라마, 예능 방송 등에서 많이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