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연 나이, 프로필, 심정지

반응형

배우 강수연 씨가 5일 오후 심정지로 병원에 이송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아역배우로 데뷔한 강수연 나이 55세로 아직 젊은 나이라 더욱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강수연 나이와 프로필 사항을 알아보았습니다.

강수연강수연
강수연강수연

강수연 나이 56세로 1966년 서울 출생입니다. 현재 거주하는 곳은 서울 압구정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수연 프로필 사항은 아래 기록해 두었습니다.

강수연 심정지

강수연 씨가 어제 5일 오후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가족들의 신고로 병원에 긴급 이송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오전부터 강수연 씨가 두통을 호소했다고 하는데요.

강수연 씨는 아직까지 의식을 찾지 못한 상태로 뇌출혈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수연 씨 가족들은 현재 수술을 고려 중이라고 합니다.

강수연

강수연은 대종상을 비롯해 청룡영화상, 백상 예술대상과 국제 영화제 등에서 여우주연상을 무려 열 차례나 받은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전설적인 배우입니다.

강수연강수연
강수연강수연강수연

강수연은 영화 '씨받이'로 베니스 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과 '아제 아제 바라아제'로 모스크바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리고 강수연은 연예계 최초 억대 개런티를 받은 여성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강수연은 1969년 동양방송 전속 아역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강수연 나이 3세였습니다.

배우 경력이 50년이 넘는 대배우로 인생에 전부를 배우로 살아온 샘입니다.

강수연

강수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SF 영화 "정이" 출연을 마치고 올해 공개를 앞두고 있었습니다.

강수연 나이

강수연 나이 56세로 최강 동안을 자랑하고 있어 방송에서 보면 40대 초반으로 보입니다. 게다가 나이에 비해 피부와 몸매 관리도 잘 되어있어 20대 청춘 부럽지 않아 보입니다.

강수연 고향

강수연은 1996년 8월 18일 서울 종로구 출생이며 현재 주소지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수연강수연

가족관계는 오빠 두 명과 여동생이 있으며 강수현은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나이가 많은데 "왜 아직 결혼을 안 했냐"는 질문에 "못 했다"라고 답한 적이 있습니다. 자신도 결혼을 하고 싶지만 기회도 연도 닿지 않을 뿐이라며 했습니다.

강수연 프로필

강수연 1966년 8월 18일생으로 올해 강수연 나이 55세로 서울 종로구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거주지는 서울 강남 압구정동입니다.

강수연 키 키 162cm 몸무게 45kg입니다.

강수연강수연

강수연 프로필 요약

출생일 1966년 8월 18일
나이 만 55세
고향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는 곳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
가족 오빠 2명, 여동생
종교 불교
소속사 무소속
데뷔 1969년 동양방송 전속 아역 배우

강수연 학력 프로필

강수연 출신 학교로 서울 교동초, 풍문여중, 동명여고를 졸업했습니다. 대학은 프로필 정보에 없는 것으로 보아 다니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 서울교동초등학교 (졸업)
  • 풍문여자중학교 (졸업)
  • 동명여자고등학교 (졸업)

이상 강수연 나이와 프로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강수연 씨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