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프로필 학력 나이 키

반응형

배우 서예지 프로필 학력 나이 키

서예지 tvN 드라마 "이브"를 통해 복귀하면서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포스팅은 배우 서예지 학력, 나이, 키드 프로필 관련 사항과 그동안 출연한 드라마와 영화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예지서예지
서예지서예지

서예지

서예지는 2013년 SK텔레콤 CF 광고 출연을 시작으로 연예계에 등장해 같은 해 영화 "나와 S4 이야기 - 4랑"와 tvN 시트콤 "감자별 2013 QR 3"에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당시 서예지 나이 23세였지만 첫 등장부터 CF 광고로 시작해 바로 영화와 드라마에 주연배우로 출연하며 예사롭지 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서예지서예지
서예지서예지

그리고 서예지 관련해 대학 졸업 학력 위조 논란과 학교폭력 논란, 스태프들에 대한 갑질 논란 그리고 남자 친구 가스라이팅 논란 등 각종 구설 수와 논란들이 끝이지 않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서예지 나이

서예지 나이 33세(만 32세)로 1990년 4월 6일생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 깜짝 놀랐는데요.

한동안 방송 출연이 없어 그랬던 거 같은데요요. 어제 tvN 드라마 "이브"에 출연한 모습을 보니 예전 앳된 모습보다 그래도 성숙해진 모습인 것 같았습니다.

서예지서예지

그래도 나이에 비해 동안 얼굴은 맞아요.

서예지 키

서예지 키 169cm에 몸무게 43kg으로 키에 비해 몸무게가 적어 매우 말라 보이는데요. 외적인 모습만 보면 모델 같아 보이기는 해요.

서예지는 얼굴이 매우 작고 팔다리는 가늘어서 유난히 더 길쭉해 보이고 비율 자체가 그냥 넘사벽입니다.

서예지서예지
서예지서예지

키가 조금 더 컸다면 패션모델로도 활동하지 않았을까...

그리고 서예지는 중저음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서예지 학력

서예지 최종학력은 서울 영신고 졸업이고요 초등학교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한 우신초등학교를 나왔고 중학교는 영원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서예지 스페인 유학 관련해서 학력 논란이 있었지만 서예지는 "스페인이 좋아서 간 것은 맞지만 대학을 나오지 않았다"라고 스스로 밝힌 바 있습니다.

서예지서예지
서예지서예지

 

서예지 출신학교

  • 서울 우신초등학교 졸업
  • 서울 영원중학교 졸업
  • 서울 영신고등학교 졸업

서예지 프로필

서예지 1990년 4월 6일 고향 서울 영등포구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서예지 나이 33세로 키 169cm 체중 43kg입니다.

서예지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반려견 2마리가 있다고 합니다. 종교는 기독교이며 취미는 요가와 영화감상입니다.

서예지
서예지

서예지는 2013년 나이 23세에 tvN 시트콤 "감자별 2013 QR 3"과 영화 "나와 S4 이야기 - 4랑"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데뷔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골드메달리스트"입니다.

서예지 프로필 요약

출생일 : 1990년 4월 6일
나이 : 33세 (만 32세)
고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본관 : 이천 서 씨
키 : 169cm, 몸무게 : 43kg,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언니
소속사 : 골드메달리스트
데뷔일 : 2013년 tvN 시트콤 '감자별 2013 QR 3'
종교 : 개신교
취미 : 요가, 영화감상

서예지서예지

서예지 출연 드라마

서예지는 데뷔작인 2013년 tvN 시트콤 '감자별 2013 QR 3'을 시작으로 2022년 현재 방영 중인 tvN 드라마 "이브"까지 특별출연을 포함해 13편의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서예지 출연 드라마

서예지 출연 영화

서예지는 2013년 영화 "나와 S4 이야기 - 4랑" 출연을 시작으로 2021년까지 총 9편에 영화에 주·조연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특별출연을 포함하면 총 10편에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서예지 출연 영화

이상 여기까지 배우 서예지 프로필과 출연 드라마와 영화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