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결혼,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반응형

김연아 고우림이 오는 10월 결혼한다는 공식 발표가 있어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것 같습니다. 김연아 고유림 나이와 학력, 고향 등 프로필 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연아 고우림김연아 고우림

 

김연아 고우림

김연아 고우림이 오는 10월 결혼을 한다고 고우림 소속사 측에서 공식적으로 밝혔는데요.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러질 것이라고 해요.

두 사람은 2018년 김연아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2018"에서 처음 만나 3년간 비밀리에 교제하다 결혼식을 올리기 약속했다고 합니다.

김연아 고우림 모두 각자의 소속사에도 열애 사실을 숨겨 왔다고 합니다.

김연아고우림

그리고 김연아 고우림은 연상 연하 커플로 김연아가 5살 연상이라고 해요. 김연아 나이는 33세이고 고우림 나이는 28세입니다.

김연아 고우림 나이 차이 때문에 더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김연아 프로필

김연아 나이 33세로 1990년 9월 5일 경기 부천 도당동에서 태어났으며 김연아 키 164cm에 몸무게 47kg로 혈액형은 O형입니다.

김연아는 부천시 출생이지만 성장한 곳은 경기 군포시로 김연아 고향은 부천이며 제2의 고향은 군포입니다. 그리고 김연아는 군포시 홍보대사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김연아김연아
김연아김연아

김연아 학력 사항으로 군포 신흥초등학교, 도장중학교, 수리고등학교를 거쳐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고려대학교 대학원에서 체육학 석사과정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교를 제외하고 김연아 출신 학교 모두 군포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연아김연아

김연아 가족으로 아버지인 김현석 님과 어머니이신 박미희 님 그리고 언니 김애라가 있으며 곧 남편이 될 고우림이 있습니다.

김연아 종교는 가톨릭으로 세례명은 스텔라이고 남편은 기독교 신자입니다.

고우림 프로필

고우림은 현재 가수로 크로스오버 남성 4 중창 4인조 보컬그룹 '포레스텔라'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포레스텔라포레스텔라
고우림고우림

고우림 나이 28세이며 1995년 7월 10일 경북 상주에서 출생했으며 크로스오버 남성 4 중창 보컬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로 바이스를 맡고 있습니다.

고우림 키 182cm의 장신으로 외모 또한 출중해 여성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고우림 고향은 김연아와 마찬가지로 출생한 곳과 성장한 곳이 다른데요. 출생지경북 상주시이고 성장한 곳은 대구광역시입니다.

고우림고우림

고우림 학력은 현재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 후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성악 석사과정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중학교에 대한 정보는 없는데요 초학교와 고등학교는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출신 학교는 대구 대청초등학교와 경북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중학교 관련 정보는 없지만 목사이신 아버지 목회 때문에 부산에서 3년간 거주한 적이 있다고 한 것으로 보아 부산일 수 있습니다.

고우림고우림

고우림 군대는 아직 다녀오지 않았는데요 김연아와 결혼 후 고우림은 군대에 입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우림 아버지대구 평화교회 고경수 목사님이라고 하는데요. 김연아는 천주교 신자로 세례명까지 있는데 두 사람 결혼 후 어떤 종교를 선택할지...

김연아 고우림 나이, 학력, 고향 등 프로필 사항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