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이 5살 연하 뷰티 사업가인 차혜영 씨와 지난해 말부터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것을 오늘 11일 공식적으로 인정했는데요. OSEN에 따르면 윤계상 차혜영 두 사람은 결혼을 약속했고 조만간 혼인 신고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보통 결혼식을 먼저 하고 혼인 신고를 하는데 윤계상과 차혜영 씨는 코로나 여파로 결혼식 진행이 어려워 혼인 신고를 먼저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속도위반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에 윤계상은 그것은 절대 아니라며 명확히 선을 그었다고 합니다.
윤계상은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해 가수로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했는데요 영화 '범죄도시'와 '말모이', 드라마 '굿 와이프'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명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현재 윤계상은 올 하반기에 방송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참고로 윤계상 나이는 1978년 12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예비 신부인 차혜영 누구?
윤계상 씨는 자신의 예비 신부인 차혜영 씨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서 과도한 관심과 신상정보를 공개하지 마라 달라며 정중히 부탁했다고 하는데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차혜영 씨 입장에서는 현재 상황이 상당히 걱정되고 부담스럽울 것입니다.
윤계상의 예비 신부 차혜영 씨에 대해 간략하게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핫한 젊은 경영인 차혜영
차혜영 씨는 1983년생으로(올해 나이 39세)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대표로 알려져 있습니다.
2030 세대에게 주목받는 뷰티 브랜드로 코스메틱 업계에서 차혜영 씨는 젊은 경영인으로 주목받는 인물인데요 2019년 12월 론칭과 동시에 프랑스 명품 루이비통모에헤네시가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에 입점할 정도로 많은 인기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또한 독특한 문화 공간으로 알려진 "창작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배우 유아인 씨와 공동 대표를 맡고 있기도 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나마 윤계상 차혜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