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가은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1997년 모델로 데뷔해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선)으로 입상. 오늘은 정가은 나이, 고향, 키, 학력 등 프로필과 정가은 남편에 대해 알아보고 왜 이혼하게 되었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가은
정가은 배우 겸 모델로, 고향 부산 동래구(현, 해운대구) 우동에서 태어났으며 정가은 나이는 44세로 1978년생입니다. 정가은 본명은 백 성향이었는데 현재는 백라희로 개명했습니다.
1997년에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에 입상하며 CF 광고와 드라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 왕성한 활동을 했습니다.
정가은 키 172cm에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날씬한 몸매까지 잘 조화된 미인으로 성격도 털털하면서 잘 웃는 매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흔히 대중들에게 정가은은 8등신 미녀, 워너비 몸매, 작은 얼굴에 청순한 이미지로 더 유명했죠.
정가은이 알려지게 된 것은 2009년 무한걸스'와 '남녀탐구생활'을 통해서인데요 당시 tvN 예능프로그램 '남녀탐구생활'은 그야말로 전 국민이 즐겨보는 프로그램으로 아직 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습니다.
정가은 이혼
2016년 1월 정가은 나이 만 38살에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결혼 당시 정가은 남편이 준재벌로 알려지며 굉장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혼 6개월 만에 딸을 낳았지만 그다음 해 12월 정가은은 이혼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2015년 초 78년생 동갑내기 모임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년간 열애를 하며 세심한 배려에 감동을 받아 결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정가은 남편에 대해 "데이트할 때 실제 좋은 차를 타고 다니고 자수성가한 사람은 맞다고 밝혔지만, 결혼 후에 같이 살아보니 준재벌 정도의 재력가는 아니었다" 고 전한 바 있는데요 하지만 실상은 아기 분유값과 기저귀 값이 필요한데도 생활비를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정가은 남편 사기죄 고소
정가은은 자신의 명의를 도용해 130억 이상을 편취한 남편을 사기죄로 고소했습니다.
정가은 남편은 결혼 전 이미 자동차 이중매매 등으로 타인명의 통장을 이용해 돈을 편취하고 사기죄로 처벌받은 전과가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정가은은 행복한 가정을 꿈꾸며 행복하게 살고 싶었지만 남편이 사기 행각을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돈을 요구해 사기죄로 고소를 하게 됐다고 밝히며 남편 이전에 한 아이의 아빠라서 참고 또 참았지만 이 같이 결정했다며 팬 들게 죄송하며 앞으로 더 열심히 살 테니 응원 부탁드린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현재 정가은 나이 44세로 이혼 후 홀로 육아를 맡아 사랑스러운 딸을 키우고 있습니다.
정가은 프로필
정가은 본명 백성향에서 백라희로 개명했으며 예명은 정가은으로 배우 겸 모델 그리고 방송이며 현재 소속사는 더블 브이엔터테인먼트이다.
정가은 고향은 부산광역시 당시 동래구 우동(현 해운대구 우동)이다.
정가은 학력 부산 해동초등학교, 해운대여중, 해운대여고를 거쳐 부산경상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야말로 정가은 고향 부산 토막이네요.
정가은 나이 올해 44세로 1978년 6월 20일생으로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으며 정가은 남편 김유진과는 이혼했다. 그리고 슬하에 2016년생 딸 김소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
정가은 키 172cm 큰 키에 몸무게 50kg로 마른 몸매와 발 사이즈 250mm로 큰 편으로 흔히 8등신 미녀라 부른다.
정가은 프로필 요약
본명 : 백성향 개명 : 백라희
출생일 : 1978년 6월 20일
나이 : 44세
고향 : 부산시 동래구 우동 (現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키 : 172cm, 몸무게 : 50kg, 혈액형 : A형, 발 사이즈 : 250mm
가족 : 부모, 오빠
남편 : 김유진 이혼
자녀 : 딸 김소이(2016년 7월 20일생)
학력 : 해동초등학교, 해운대여자중학교, 해운대여자고등학교
대학 : 부산경상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종교 : 무
데뷔 :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善)
소속사 : 더블 브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