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유혜원 방콕 열애?

반응형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이 다시 불거졌습니다. 이번에는 태국 방콕에서 함께 휴가를 보냈다는 목격담이 나왔습니다. 이는 2018년과 2020년에 이어 세 번째로 제기되는 열애설입니다.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누구?”

유혜원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인플루언서로, 1995년 9월 6일생으로 키는 160cm, 몸무게는 41kg입니다. 유혜원은 러블리한 외모와 이국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20만 명 이

boogong.tistory.com

승리와 유혜원은 어떤 관계일까요?

승리는 그룹 빅뱅의 전 멤버로, 버닝썬 사건으로 인해 상습도박, 성매매 알선 등 여러 혐의를 받아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고 복역 후 지난달 만기 출소했습니다.

유혜원은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그녀는 승리와 함께 버닝썬을 운영한 유인석 전 대표의 아내인 박한별과 친분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박한별이 제주도에서 운영하는 카페를 자신의 SNS에 홍보하기도 했습니다.

승리와 유혜원은 처음으로 2018년 10월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당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1년간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나 양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습니다.

그 후 2020년 3월 승리가 입대할 때 동행한 여성이 유혜원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승리가 타고 온 차량 안에 유혜원의 반려견과 같은 종의 강아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역시 양측은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방콕에서 함께 휴가를 보냈다는 목격담이 나왔습니다. 디스패치가 제보자의 말을 빌려 보도한 바에 따르면 승리와 유혜원은 지난 5일 방콕의 한 특급호텔에서 다정하게 손을 잡고 로비를 거닐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 매체가 유혜원에게 여행사실을 확인하자 그녀는 "태국 결혼식 일정이 있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였다"라고 답했습니다.

승리와 유혜원은 정말 연인일까요? 아니면 단지 친구일까요? 아직까지 확실한 답변은 없습니다. 하지만 세 번째로 제기되는 열애설이라서 더욱 관심을 끕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지켜보도록 하죠.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