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캐디 골프장 추천 3곳(수도권)

반응형

노캐디 골프장 추천 3곳(수도권)

오늘은 노캐디 골프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캐디 골프장이란 캐디를 이용하지 않고 자신의 카트를 운전하거나 걷는 방식으로 라운딩을 하는 곳을 말하는데요. 캐디비를 절약할 수 있고,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노캐디 골프장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1. 포천 락가든 CC

포천 락가든 CC

포천 락가든 골프클럽은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화동로 738에 위치한 9홀 골프장으로 코스는 호수와 계곡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장애물이 어우러져 도전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4인 1팀 기준으로 9홀 8만 원 18홀 15만 원입니다.

포천 락가든 CC

참고 : 2인 플레이도 가능하나 3인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2. 지산 CC 퍼블릭

지산 퍼블릭

지산CC 퍼블릭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양대로 2000번 길 60(원삼면 맹리 산 29-8번지)에 위치한 9홀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노캐디는 물론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 입문자나 초보자에게 가성비 좋은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9홀 기준으로 평일 5만 원 주말은 6만 5천 원입니다. 지산 퍼블릭은 핸드카트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대여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동 카트와 1인 6,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전동카트가 있습니다.

참고로 3인 이상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3. 여주 빅토리아 CC

여주 빅토리아 CC는 많은 골퍼들에게 노캐디 골프장으로 유명한데요. 여주 빅토리아 CC는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 송삼로 191에 위치한 9홀 골프장입니다

계절에 따라 야간라운딩도 가능하며 그린피도 계절에 따라 변경됩니다.

그린피는 아래 요금표를 참고해 주세요.

여주 빅토리아 CC

여기까지 수도권 지역 노캐디 골프장울 추천을 해봤습니다. 가성비 좋은 노캐디 골프장에서 스윙 연습하고 실력을 향상해 보세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다른 지역의 노캐디 골프장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